훈련된 개는 행복한 주인과 같다

2020. 6. 1. 03:39카테고리 없음


훈련된 개는 행복한 주인과 같다



많은 사람들이 강아지와 개와 사랑에 빠진다.


만약 여러분이 이미 하나를 가지고 있거나 하나를 가질 것을 고려하고 있다면, 여러분에게 좋다! 훈련은 당신의 강아지와 좋은 관계를 갖기 위해 필수적이다.


여러분의 애완동물은 무엇이 기대되는지를 알게 될 것이고, 여러분은 집에 있든 없든 그것에 대해 자신감을 갖게 될 것이다.


개를 올바르게 훈련시키는 방법을 찾기 위해 계속해서 읽으세요.




만약 여러분이 애완동물에게 상자 사용을 가르치고 싶다면, 먼저 이런 간단한 묘기를 시도해 보라.


나무 상자 안에 간식을 넣고 개 앞에서 문을 닫아라.


그들은 뼈를 보고 냄새를 맡을 것이고, 그것을 얻기 위해 그들을 들여보내주길 원할 것이다.


일단 그들이 상자로 들어가면, 그들이 한 일이 잘되었다는 것을 보여주기 위해 그들을 반드시 칭찬해야 한다.




당신의 개에게 장난감을 씹게 해서 따가운 통증을 없애라.


즉시 그의 씹는 장난감을 줘라.


만약 강아지가 이가 들끓어 고통을 겪고 있다면, 그나 그녀가 씹을 수 있도록 젖은 빨래를 얼려라.




개 훈련을 시작할 때, 개가 명령을 올바르게 완료했을 때 정확히 알 수 있도록 언어적 큐를 개발하십시오.


개를 찾아 대접하는 것보다 "네"라고 말하는 것이 더 빠르다.




네가 새로 온 강아지를 훈련시키는 동안 내내 강아지에게 할 말을 골라라.


당신이 그를 데리고 나올 때마다 같은 단어나 구절을 사용하여 그가 당신이 원하는 것을 이해하고 그 구절과 행동 사이에 기억의 연결고리를 만들도록 한다.




개를 훈련시킬 때마다 반드시 같은 목소리로 명령을 내리십시오.


당신의 어조는 개와 그들이 당신에게 복종해야 한다는 사실에 진지함을 전달한다.


그것은 또한 그가 더 날카로운 징계 어조와 명령 어조를 구별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가축을 훈련시키는데 성공하고 싶다면, 여러분은 먹이를 주는 시간과 제거 시간에 대한 엄격한 스케줄을 반드시 지키도록 하라.


이것은 강아지와 강아지가 언제 밖으로 나가야 하는지에 대해 주의를 주고, 여러분은 강아지가 실내에서 난장판을 만들기 전에 반드시 그런 일이 일어나도록 할 수 있다.


이 스케줄을 사용하면 당신의 개에게 다가오는 배변 휴식시간까지 그들의 오줌을 누는 방법을 가르칠 수 있다.




처음에 당신의 개를 훈련시키기 위해 쉽게 가르칠 수 있는 행동을 선택하라.


그것은 거의 즉각적인 만족을 제공할 것이고, 그것은 당신의 개에게 예상되는 것을 보여줄 것이다.


그렇게 함으로써 더욱 일관되고 긍정적인 결과를 보게 될 것이다.




강아지가 예정된 훈련과 배변 휴식 시간 외에 충분한 운동을 하도록 하라.


당신의 개가 적절한 운동을 할 때, 그는 더 효과적으로 훈련을 받을 수 있고 그것은 당신의 개의 좋은 행동을 이끌어낼 수 있다.


당신의 개는 필요한 운동을 할 때 더 행복해지고 반응도 더 좋아질 것이다.




개를 훈련시키는 가장 인기 있는 방법은 일차 보강이다.


일차적인 강화로, 당신은 긍정적인 행동에 대한 보상을 받아야 할 때 당신의 개가 좋아하는 것을 사용한다.


당신은 애완동물에게 보답하기 위해 애견 간식이나 많은 사랑을 사용할 수 있다.


그러면 당신의 개는 그가 원하는 것을 얻는 방법을 배울 수 있다.




단호하고 직접적인 명령은 개를 훈련시킬 때 취하기에 가장 좋은 방법이다.


네 똥꼬에게 소리만 지르지 마.


동정심과 엄격함의 균형을 맞추는 법을 배워라.


이것은 당신과 당신의 개 사이에 강한 관계를 조성한다.




이러한 조언들이 당신과 당신의 애완동물이 신뢰하는 관계를 즐기는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


상황에 맞는 정보를 적용하십시오.


너는 개를 좋아하지만, 품행이 좋은 애완동물을 기르는 것은 확실히 도움이 된다.


훈련은 성공의 열쇠야! 당신의 애완동물은 당신이 열심히 하는 것에 대해 당신을 사랑할 것이다.


행운을 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