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 중: 알아야 할 사항

2020. 6. 1. 03:38카테고리 없음


임신 중: 알아야 할 사항



건강한 임신은 많은 정보를 필요로 한다.


하지만, 임신에 대처하는 방법을 알아내려고 할 때, 뒤따르는 조언들은 시작하기에 좋은 장소다.


이것이 당신이 그것들을 주의 깊게 읽어야 하는 이유다.




임신한 달 동안 여행을 계획하기 전에 의사와 상의하십시오.


문제나 사고가 발생할 경우 반드시 태아 의료 기록을 가지고 오십시오.




둘라를 고용하다.


둘라는 출생 전 과정을 도와줄 수 있는 사람이다.


그들은 당신이 진통하는 동안 당신에게 많은 귀중한 정보와 아이디어를 줄 수 있다.


파트너를 곁에 두는 것은 위로가 되지만, 훈련되고 박식한 사람을 갖는 것은 놀라운 일이다.




임신 중에는 하루 동안 싱거운 음식을 많이 먹어라.


당신의 위에 싱거운 음식을 보관하면 구역질이 나는 것을 완화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또한 기름기가 많고 산성도가 높은 음식을 먹는 것을 피해야 한다는 것을 기억하라.


이런 음식들은 속쓰림과 메스꺼움을 증가시킬 것이다.




잠자는 동안 몸을 지탱한다.


임신 중에 좋은 생각이야 많은 가게들은 임신을 위해 특별히 만든 바디 베개를 판다.


만약 당신이 하나를 찾을 수 없다면, 당신은 항상 보통의 베개를 사용하여 추가 지지대를 추가할 수 있다.


최대한 지탱할 수 있도록 한 베개를 위 아래에, 다른 베개를 무릎 아래에 놓아라.




가능한 한 오래 비원티 바지를 입고 싶으세요? 신축성 있는 머리끈을 바지 단추와 구멍에 묶고 바지 지퍼를 가능한 한 길게 올리십시오.


그리고 나서, 바지를 덮는 긴 셔츠를 입어라.


이것은 여러분의 평범한 옷을 더 오래 입고 과도한 출산용품을 구입하는 것을 막는 좋은 방법이다.




항상 먹으라고 압박하는 사람들로부터 음식을 거부하는 법을 배워라.


임신했을 때는 칼로리를 더 섭취해야 하지만, 항상 먹을 필요는 없다.


그 제스처에 대해 사람들에게 감사하지만 그것을 받아들이지 않는 것은 잘못된 것이 아니다.




임신을 기억하는 재미있는 방법은 발달하면서 자라나는 아기 혹의 사진을 찍는 것이다.


나중에 아기를 돌볼 때 인생의 기적이 어땠는지 잊어버릴지도 모른다.




임신 중에 충분한 수면을 취하도록 하여 아기가 잘 자도록 도와라.


편안한 옷을 입고 침실을 편안하게 하는 것은 기온에 따라 도움이 될 것이다.




출산수업을 받다.


만약 당신이 처음 임신했다면 이것은 특히 중요하다.


당신이 어떤 종류의 출산을 하고 있든지 간에, 이러한 수업들은 당신이 출산을 할 때 무엇을 기대할 수 있는지에 대한 많은 정보를 가지고 있다.


대부분의 출산수업도 병원 산부인과 견학을 할 수 있어 큰 날이 오면 더욱 편안해질 것이다.




임신했을 때 기분 변화가 있다면 요가나 명상을 해보라.


그것들은 여러분의 모든 스트레스와 걱정을 잠시 동안 흘려보낼 수 있는 방법이다.


만약 당신의 파트너도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그들은 또한 이러한 형태의 운동에 참여함으로써 이익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임신 중에는 엽산을 적정량 섭취하도록 하십시오.


매일 600밀리그램의 엽산이 신경관 문제의 위험을 크게 낮출 수 있지만, 많은 영양소가 건강한 임신의 핵심이다.


여러분의 몸을 준비하기 위해 임신 전부터 매일 400밀리그램을 섭취하도록 노력하라!



철분이 많이 든 음식을 꼭 먹거나 임신했을 때 철분 보충제를 복용한다.


여성의 혈액량은 임신했을 때 증가하기 때문에, 이러한 증가하는 수요를 따라잡기 위해서는 더 많은 철분이 필요하다.


철은 태아와 태반의 발달에도 도움을 준다.




배달하는 데 도움이 될 술라를 고용해라.


둘라는 임산부를 부양하는 여자야 둘라는 감정적인 문제에 대해 조언을 해줄 수 있고, 그녀는 여러분 모두의 출생 요구 사항이 존중되도록 하기 위해 대변인 역할을 할 수도 있다.




임신은 큰 일이며, 당신이 그것을 계획하든 아니든 간에, 당신은 당신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알고 싶다면, 당신이 첫번째 징후를 말할 수 있고, 관련된 임신과 스트레스에 적절히 대처할 수 있다는 것을 확신해야 한다.


임신이 될 수 있는 한, 그것은 압도적일 수 있고, 그것이 바로 당신이 여기에서 제공받은 것과 같은 충고를 갖는 것을 매우 중요하게 만드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