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가 또는 초보자를 위한 소셜 미디어 마케팅

2020. 7. 20. 04:06카테고리 없음


전문가 또는 초보자를 위한 소셜 미디어 마케팅



오프라인이든 온라인이든 창업할 때마다 좋은 사업계획이 있어야 성공으로 가는 길을 안내할 수 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 캠페인의 성공은 사용 가능한 많은 옵션을 사용하는 것을 의미하며, 어떤 옵션을 사용할지 결정하기 전에 어떤 옵션을 사용할지 알아야 한다.




Twelow와 Tweepi와 같은 트위터와 관련된 많은 유용한 자료들이 있다.


이러한 도구를 사용하면 가장 영향력 있는 사용자를 식별할 수 있는 대상 청중에 있는 사용자를 찾을 수 있다.


트위터 계정을 만들면 고객 목록의 기반으로 사용할 수 있는 팔로워 목록을 만들 수 있다.




Twitter에 게시할 때는 태그를 사용하십시오.


해시태그는 사용자가 그 아이디어에 관련된 모든 것을 따를 수 있도록 동일한 주제에 관련된 트윗의 그룹을 수집하는 데 사용된다.


여러분이 사용하는 태그를 현명하게 선택하고 여러분이 목표 청중들이 좋아할 것이라고 생각하는 그룹들을 주시하라.




당신의 회사에 Yahoo! 계정을 시작하고 Yahoo를 방문하십시오! 답들 이 사이트에서 사용자는 다른 사용자가 답할 수 있도록 질문을 제출할 수 있다.


제품과 관련된 문제에 대한 질문을 찾아보고 제품에 대한 답변을 작성하십시오.


이용자에게 도움이 되는 유익한 답변을 꾸준히 제공함으로써, 당신은 빠르게 전문가의 명성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 노력은 광고를 현명하게 사용함으로써 더 성공적일 것이다.


광고와 이미지를 사이트 방문자가 쉽게 볼 수 있는 위치에 배치하십시오.


만약 당신의 광고 위치가 나쁘다면, 이것은 당신에게 사업 손실을 초래할 수 있다.




진행 상황을 반드시 추적하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교통량과 당신이 매주 얼마나 많은 신규 가입자를 얻는지 추적해야 한다.


더 나은 전략을 개발하기 위해 지금까지 생각해낸 가장 효과적인 결정을 식별하기 위해, 수치와 여러분의 행동을 연결시키기 위해 노력하라.


소셜 미디어 캠페인이 효과적인지 알 수 있도록 결과를 추적해야 한다.




소셜 미디어를 통해 네트워크를 형성하기 시작할 때 인내심을 갖는 것이 관건이다.


모든 사람이 당장 신뢰를 주지는 않을 것이다.


이것은 네가 벌어야 하는 것이다.


긴장을 풀고 한 번에 한 명씩 국민의 신뢰를 얻기 위해 노력하라.


당신이 그것을 알기 전에, 당신은 대규모의 고객 데이터베이스를 갖게 될 것이다.




온라인으로 질문/답변 세션을 개최하는 것은 소셜 미디어를 통해 여러분의 서비스와 제품에 더 많은 관심을 가질 수 있는 환상적인 방법이다.


이것은 잠재 고객에게 당신이 제공해야 할 것과 당신의 사업에 대해 교육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이다.


상호 작용적이기 때문에 비즈니스에 개성과 깊이를 더한다.




소셜 미디어에서 방문객의 정점은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일반적으로 근무 시간이다.


매일 이맘때쯤 블로그를 자동으로 업데이트하는 도구를 사용하여 게시물이 작업 중인 청중에게 어필할 특정 활동이나 아이디어에 초점을 맞추도록 하십시오.




소셜 미디어에서 당신은 당신의 회사가 낙인이 찍혔는지 확인할 필요가 있다.


회사 로고를 아바타 또는 프로필 페이지의 배경으로 사용하십시오.


모든 소셜 미디어 프로필에서 동일한 색 테마를 유지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의 추종자들이 그들이 따르고 듣고 있는 사람을 알고 신뢰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브랜드가 자신에게 유리할 수 있도록 일관성을 유지하십시오.




페이스북이나 다른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에서 비즈니스를 위한 입지를 구축하기 전에 경쟁업체가 이러한 사이트에서 무엇을 하고 있는지 살펴보십시오.


경쟁사의 페이지는 당신에게 베스트 프랙티스와 최악의 프랙티스를 보여줌으로써 당신의 페이지는 당신에게 영감을 줄 수 있다.


당신의 페이지는 잘 디자인되고 매력적이며 관련성이 있어야 한다.




고객에게 귀중한 인센티브를 제공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지만, 지나치게 강압적으로 보이는 것은 피하는 것도 마찬가지로 중요하다.


누구도 강제 매매를 원하지 않는다.


매주 1회 할인 또는 특별 가격을 게시하여 고객이 어디에서 찾을 수 있는지 알 수 있도록 하십시오.


따라서, 당신의 고객층은 할인을 받을 수 있지만, 그들이 폭격을 당하거나 무언가로 속인 것처럼 느끼지는 않을 것이다.




바라건대, 이 조언이 미래에 대한 교훈뿐만 아니라 즉각적인 사업 성공에도 효과가 있기를 바란다.


소셜 미디어는 곧 사라지지 않을 것이므로 다음 번에 마케팅 캠페인을 시작할 때 이러한 팁을 명심하십시오.


간단하고, 저렴하고, 효율적으로 할 수 있으니, 일하러 가!